본문 바로가기
정보성

팀뷰어 시간초과 평가판 만료 연장하기

by 튀비 2018. 6. 30.

간단히 팀뷰어에서 시간초과와 평가판의 만료를 연장하는 방법 안내



제가 딱 하나의 원격 제거 프로그램만 사용할 수 있다면, 저는 제목에 적어둔 툴을 선택할 것 같아요. 간단하고 안정적이며, 개인 사용자에게 부담이 없기 때문이죠. 그런데 막상 사용을 하다 보면 라이선스 내용과 팀뷰어 시간초과에 대한 안내를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땐 팀뷰어 평가판 만료를 풀어주면 됩니다. 피드백을 보내거나, 레지스트리 흔적까지 완전히 없앤 뒤에 다시 설치하거나, 설정 파일을 받아서 실행해주면 되는데, 한 가지 방법만 제대로 알아두면 되니, 저는 설정 파일로 팀뷰어 만료를 풀어주는 방법을 얘기해볼게요. 혹시 필요한 정보였다면, 하단의 글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재설치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수도 있으니, 이 부분을 조금만 얘기하고 넘어갈게요. 아래 적어둔 주소에서 정보를 수집하면 됩니다.




▼ 그리고 파일을 써서 기간 제한을 풀어주고 싶다면, 아래 올려둔 파일을 클릭해서 받으면 됩니다. 안전한 자료이니, 안심하고 받으셔도 괜찮아요.




▼ 받은 파일은 우 클릭을 해주세요. 그리고 압축을 풀어주는 메뉴를 선택해서 압축 해제를 해주면 됩니다.



▼ 압축을 풀면 사용 설명서와 함께 두 개의 파일이 보일 거예요. 설명서를 읽고 사용하시면 되겠지만, 사실 사용법도 별것 없습니다.



▼ 그냥 운영체제 비트 종류와 동일한 이름의 파일을 우 클릭한 뒤에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는 메뉴를 눌러주면 됩니다. 그리고 작업한 뒤에 재부팅을 해주세요.



▼ 혹시 운영체제 비트 종류를 모르겠다면, [시작 버튼 + Pause break]을 누르고, 시스템 정보를 확인하면 됩니다.



이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