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이 요구하는 도구가 예전 버전을 유지하는 상태라면 컴퓨터의 기능들이 삐꾸(?)가 되니 당연히 드라이버 업데이트는 필수적이겠지만.. 워낙 종류가 많아서 설치에 어려움이 있죠? 그래서 드라이버 부스터3를 찾는 분들이 많은 것일 텐데 아래 받고 설치하고 사용하는 과정을 적었으니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위의 요약 내용에 정리했듯이 [goo.gl/3EcpPw]입니다. 개인적으로 복잡하거나 긴 주소는 싫어하는 편이라 짧게 만들었는데 대문자 소문자 구분이 필요하니 제가 적은 것을 복사해서 브라우저에 입력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페이지가 뜨면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고 자료실에서 다시 한 번 다운로드를 눌러주면 드라이버 부스터3의 설치 파일이 받아집니다~
파일을 받은 다음에는 소프트웨어를 준비할 순서인데 OS의 환경에 따라서 모습이 조금씩 다르겠지만 일반 소프트웨어 준비 과정과 딱히 다르다고 여겨지는 부분은 없으니 제가 꼼꼼히 설명하지 않아도 어려운 과정은 없을 거예요. 단, 제휴 서비스도 함께 준비하겠냐는 항목이 있는데 필요에 따라 체크를 없애는 것이 좋겠죠?
드뎌.. 드뎌.. 실행하는 과정인데 처음 드라이버 부스터3를 실행하면 알아서 검사를 하니 그냥 기다리고 있으면 됩니다. 그리고 시스템에 필요한 장치들이 목록으로 나오면 오른쪽에 있는 업데이트 버튼을 누르면 자동설치가 되죠. 사실 완벽하게 자동이라 하기엔 다소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만.. 그래도 이 정도면 하나씩 찾아가며 업데이트를 하는 것보단 과정들이 수월하죠?
혹시 기존에 있는 Driver를 대상으로 최신 버전으로 바꿔주는 것이 아니라 없는 것을 준비하고 싶다면?? 이럴 땐 Booster를 쓸 것이 아니라 [3DP Chip]이나.. [Easy DriverPacks]가 적당합니다. 툴 자체의 사용법은 Easy DriverPacks이 간단한데 익숙한 언어로 쓰려면 언어 패치 파일을 적용해야 해서 사용 준비가 어려우며 3DP Chip은 언어가 익숙하니 접근이 쉬운 반면 팩보단 쬐끔은 사용 절차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icometosleep.tistory.com/162
기왕이면 이번 글에서 최초 준비 도구도 설명을 하면 좋을 것 같은데 드라이버 부스터3를 얘기하는 글이고 한 번에 언급하면 글이 너무 길어질 것 같으니.. 3DP Chip은 다른 글로 설명을 대신하고 저는 다음에 따로 얘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