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엑셀에서 그래프의 만들기와 차트를 생성하는 과정 안내
문서를 작성하다 보면 데이터 유형에 맞는 개체를 추가하기 마련인데, MS의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에서 제목에 적어둔 유형의 개체를 추가하고 싶다면, 클릭해야 할 버튼 몇 가지만 알아두면 됩니다. 그럼 언제든지 엑셀 그래프 만들기 과정을 시도해볼 수 있어요.
그럼 프로그램에서 어떤 버튼을 눌러야 입력된 데이터를 기준으로 그래프 차트가 입력되는고 하니, 삽입 탭에 있는 메뉴를 클릭하면 됩니다. 보다 세세한 정보들은 아래쪽에 이미지와 함께 정리를 해봤는데, 제가 문서 작업을 엄청 능숙하게 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버튼 안내에 불과한 글이니 엑셀 차트만들기에 분명 도움이 될 거예요!
▼ 우선 데이터가 입력되어 있는 문서를 열어주세요. 저는 임의로 하단 이미지와 동일한 데이터를 입력한 뒤 과정을 진행해볼게요.
▼ 문서 실행을 한 뒤에는 데이터 범위를 드래그 앤드 드롭으로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하단 이미지에 표시한 메뉴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 유형은 적당히 선택하면 되겠죠? 그리고 클릭하면 선택한 유형이 바로 추가가 될 거예요.
▼ 추가해둔 개체의 디자인, 레이아웃, 서식을 변경하고 싶을 땐, 개체를 선택한 다음 상단의 탭 메뉴를 눌러보면 됩니다.
▼ 그리고 개체의 위치나 크기는 개체 모서리를 잡고 드래그 앤드 드롭을 하면 수정을 해줄 수가 있어요.
▼ 그리고 두 개의 개체를 하나로 묶어주는 작업을 해야 할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땐 아래 적어둔 주소에서 작업하는 방법을 알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candiba.tistory.com/275
버튼 위치 하나를 표시해둔 것이 전부인 내용의 글이었지만, 그래도 참고할 수준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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