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는 셀 수 없이 많은 앱들이 존재하고 있는 데다가 기능도 천차만별이라는 사실은 진작에 알고 있었지만 노래를 자르는 기능을 지원하는 앱도 있었군요. 물론 전문적인 편집이라 하기에는 무리가 있겠지만 혹시 벨 소리를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노래를 자르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간단한 기능을 제공하는 음악 편집 어플을 한 번쯤 사용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그래서 관련 정보를 한 번 엮어보려 하는데 관심이 있었다면 아래의 글을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깔끔하게 결론부터 얘기를 하자면 'ringdroid'라는 앱인데 이름만 알아두면 검색해서 바로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실행을 하면 기기에 들어있는 음악이 목록으로 나오는데 그중에서 편집하고 싶은 것을 선택한 뒤 영역을 지정하고 저장을 하면 됩니다.
그런데 혹시 이런 단순한 기능이 아니라 정말 편집이라 할 수 있을 정도의 기능을 다루고 싶은 분들이라면 컴퓨터로 돌아와서 골드 웨이브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반면 전문가용 프로그램 못지않게 멋진 결과물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죠.
다만 많은 기능들이 존재하는 만큼 기능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서 배워야 파일의 수정을 할 수 있는데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goldwave.hompys.com'을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요즘에는 이런 얘기를 하면 홍보를 한다고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그냥 좋다고 생각을 해서 언급하는 것이니 부담 없이 방문하셔도 될 듯합니다. 지금까지 편집 어플에 대한 얘기를 해봤는데 아무쪼록 도움이 되는 글이었길 바랍니다!
댓글